Soul King

김태우의 멜팅소울

김태우의 수제버거 브랜드 “멜팅소울 버거하우스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미국식 수제버거를 다양한 음악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먹고 마시며 즐길 수 있는 공간, 전문적인 음악(Music)과 음식(Food)의 조화가 잘 섞여있는 새로운 문화컨텐츠를 추구합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고객들이 소통하며 어울리는 공연장소를 만들고 아직 대중앞에 서지 못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에게 무대에 서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드리는 복합문화 공간 “멜팅소울 버거하우스”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Soul Chef

이원일의 멜팅소울

이원일의 수제버거 브랜드 “멜팅소울 버거하우스는” 손님들과 소통하는 셰프 이원일이 
가장 추구하는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음식을 통한 감동을 주는 공간을 추구합니다.

멜팅소울의 버거메뉴들은 메뉴 하나하나 고민하고 연구하며 수제버거를 현지의 맛과 느낌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하여 외국의 외식문화를 간접체험 할 수 있는 경험을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보다 좋은 맛과 서비스를 위해 셰프진과 매일 피드백하며 개선하여 모두가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수제버거 "멜팅소울 버거"를 만들어갑니다.